loading

古典學硏究 - 傾蓋如舊

目標를 向하는 路程은 艱苦하고도 어렵다. 巨大한 努力으로 이 試練을 극克服하고 全勝하면 目的地에 到達할 수 있다!

반응형
방송인 이상민. /뉴스1

 

가수 겸 방송인인 이상민이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한다. 이혜영과 이혼한 지 20년 만의 재혼이다.

이상민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를 올리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제게 많이 사랑하는 한 사람이 생겼다. 그녀와 인생 2막을 함께 나아가려고 한다”며 “어떤 고난에도 지켜주고 싶다는 마음이 들게 한 사람이고 이분과 함께라면 평생을 행복하게 함께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했다.

이어 “뒤늦게 찾은 소중한 사람인 만큼 조심스러워 주변 분들에게도 알리는 것이 늦어졌다”며 “놀랐겠지만 함께 기뻐해주고 축복해주면 정말 감사하겠다. 앞으로도 응원해주고 격려해주는 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매 순간 더 책임감 가지고 살겠다”고 했다.

앞서 엑스포츠뉴스는 이날 이상민이 그동안 좋은 만남을 이어오던 연인과 부부의 연을 맺기로 결심하고 비밀리에 결혼을 준비해왔다고 전했다. 예비 신부는 비연예인이며 이상민보다 연하인 것으로 전해졌다. 결혼 시기는 초여름으로 예정됐으며, 오는 7월로 예정된 개그맨 김준호와 김지민의 결혼식보다 앞선 시기다.

다음 달 11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도 이상민의 재혼 소식을 다룰 예정이다.

이상민은 1994년 그룹 룰라 멤버로 데뷔한 후 프로듀서로 변신해 샤크라, S#ARP, 컨츄리꼬꼬를 발굴했다. 2004년 배우 겸 화가 이혜영과 결혼했으나 이듬해 이혼했다. 그는 사업가로 전향했으나 69억원의 빚을 지게 됐고, 2005년부터 빚을 상환해 지난해 방송을 통해 빚을 청산했다고 알렸다. 현재 이상민은 방송인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미운 우리 새끼’를 비롯해 JTBC ‘아는 형님’, MBN ‘알토란’,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이상민, 20년 만에 재혼한다… 상대는 비연예인 연하

 

이상민, 20년 만에 재혼한다… 상대는 비연예인 연하

이상민, 20년 만에 재혼한다 상대는 비연예인 연하

www.chosun.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반응형